신청서 작성
Email, Fax (발송 후 전화 확인)
일정협의
기관견학/대관신청완료
· 신청서 접수 후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바랍니다.
· 신청서에 누락 부분이 있을 경우, 기관 방문과 대관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구분 | 시설명 | 기준시간 | 대관료 | 이용정원 | 비고 |
기본시설 | 강당 (음향, 빔프로젝트, 컴퓨터 가능) | 2시간 | 200,000 | 50-60 | - 필요 시 의자세팅 - 마루바닥 |
프로그램실 | 100,000 | 20-30 | - 간담회, 회의가능 - 강의실 - 마이크 없음 | ||
컴퓨터실 (빔프로젝트 가능) | 100,000 | 15-20 | - 회의장소 - 컴퓨터실(개별 컴퓨터사용 사전협의) | ||
세미나실(빔프로젝트 가능) | 100,000 | 10-15 | - 간담회 장소 - 2인 또는 3인 탁자 및 원탁(1개)로 이뤄짐 |
· 1회 사용시간은 2시간 기준(기준시간 초과 30분 이내마다 기준액 10% 가산)
· 야간・공휴일 대관 시 기준액의 20% 가산
· 기관장은 사용목적, 복지 연계성 등을 고려하여 대관료를 면제하거나, 최대 50%까지 감액할 수 있음
· 사용료는 냉・난방비, 전기료, 공간사용료, 화장실 이용, 시설물 청소, 음향시설 및 부대시설 감가 상각비를 고려하여 책정함
02)3474-6080